본문 바로가기
요리 / 맛집

압구정 냉모밀 맛집 하루

by rh22ys 2014. 10. 8.



젊음의 거리인 압구정에는 맛집도 많습니다. 저와 와이프는 연애할때 주로 이태원에서 놀았는데요. 결혼준비를 하면서 압구정동 오갈일이 많이 생기더군요. (우리나라 웨딩관련 샵의 90%이상이 압구정/청담에 있다고 하네요) 현대백화점 주변에 있는 냉모밀 전문점 하루를 소개합니다.

하루는 압구정동 현대백화점에서 도보 10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일본요리 전문점이며 메밀국수, 돈가스, 우동 등을 취급합니다. (메밀이라는 표현이 정확하지만 식당에서 모밀이라는 표현을 써서 메밀과 모밀을 섞어 표현하였습니다) 인기가 좋은 식당이라 줄이 서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카레돈가스입니다. 고기도 두껍고 카레도 맛있습니다. 하지만 이곳만의 특성을 느끼기에는 약간 부족한 메뉴입니다. 



이곳에서 가장 핫한 메뉴인 냉모밀입니다. 푸짐한 면사리에 오이와 당근채가 올라가며 살얼음이 잔뜩 채워져 있습니다. 전반적인 형태가 을밀대의 냉면과 비슷하지 않나요?



살얼음이 많다 보니 중간중간 어는(?) 국수도 있습니다. 하얗게 보여서 덜익은게 아닌가 물어봤는데 얼어서 그런거라고 하네요;;; 냉면도 그렇지만 메밀국수는 역시 차갑게 먹어야 맛이 좋은거 같습니다. 가쓰오부시 육수도 짜지 않고 딱 적당한 맛입니다. 기다리는 줄이 항상 있지만 국수메뉴라 회전율이 빨라서 금방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더운 여름에는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입니다. 압구정에 가게 되면 한번 들러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