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이탈리아

2013 이탈리아 밀라노 (몬테 나폴레오네 거리)

by rh22ys 2013. 5. 13.

3/8 (금)

21:35

22:00

체크아웃

융프라우등반(동역, 134SFr)

인터라켄동역->라우터브루넨->클라이네샤이넥->융프라우요흐(정상감상)->클라이네샤이넥->그린델발트->인터라켄동역(약 6시간30분 소요)

저녁식사(동역근처 레스토랑) 및 쇼핑, 인터라켄 산책

인터라켄 동역 출발

스피츠 도착

스피츠 출발

밀라노도착(Miliano Centale)

체크인(밀라노)

3/9 (토)

이탈리아

밀라노

베네치아

08:00

16:05

18:40

19:00

산타마리아델레그라치에교회 최후의만찬 예약(Cardorna Trennale,M1/M2, 6.5유로)-(도보15분)->스포르제스코성-(도보15분)->두오모(10유로)-(도보3분)-> 비토리오 에마누엘레 2세 갤러리-(도보1분)->산타마리아델레그라치에교회 최후의만찬 관람(Cardorna Trennale,M1/M2)-(메트로15분)->스칼라 극장(Duomo, M1,M3, 5유로)-(도보12분)-> 몬테 나폴레오네 거리(Monte Napoleone, M3)

남는시간에 트램타고 도시구경

밀라노출발(Miliano Centale, M2)

베네치아 도착

체크인(Residenza Santa Croce in Venice, 산타루치아역 근처), 근처 피자집에서 식사

스칼라 극장을 둘러보고 밀라노 패션의 중심지 몬테 나폴레오네 거리로 이동했습니다. 몬테 나폴레오네 거리는 우리나라로 치면 청담동 거리와 같은 곳으로 명품 매장이 몰려있는 곳입니다.

거리 중간에는 색색의 대리석으로 만들어진 거대한 조형물이 있습니다.

고풍스런 건물이 고급스러운 거리라는걸 알려주는것 같습니다.

아르마니 호텔과 커피숍도 있었습니다.

보기에는 밀라노의 보통 거리와 같지만 명품매장이 정말 많았습니다.

몬테 나폴레오네 거리에서 만난 악사입니다. 악기를 연주하는 수준이 왠만한 전공자와 비슷했습니다;;;; 돈을 안줄수가 없더군요ㅎ

패션의 중심지 이탈리아는 각 지방에서 생겨난 명품 브랜드의 본점이 도시마다 있습니다. 밀라노 몬테 나폴레오네 거리에는 에트로, 지아니 베르사체, 돌체&가바나,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본점이 있습니다. 흔히들 밀라노를 세계 패션의 중심지라고 하는데요. 이렇게 많은 명품의 본점이 있는 곳도 이유지만 이곳에 있는 명품매장들의 디스플레이를 보고 그 해 패션트랜드를 예측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세계패션의 흐름을 보고 싶다면 이 거리 명품매장의 디스플레이를 눈여겨 보세요~ 참고로 명품샵의 가격은 우리나라에서 사는것보다 약간 저렴하고 다양한 신상들이 많습니다. 저는 에트로 본점에서 선물을 샀습니다.

밀라노는 지하철이 촘촘하게 깔려있기도 하지만 지상에는 트램이 주요 교통수단입니다. 몬테 나폴레오네 거리에서도 트램 레일이 깔려있었습니다.

운행하는 트램의 모습입니다.

몬테 나폴레오네 거리를 둘러본 후 시간이 남아서 트램에 탑승해봤습니다. 티켓은 지하철과 공용이라서 24시간 패스가 있으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트램 내부는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나무로 된 의자가 고풍스런 느낌을 주었습니다. 사진 우측의 빨간 상자가 티켓을 찍는 곳입니다. 깐깐하게 표검사를 하는 한국의 버스와는 다르게 트램에서는 표검사에 신경을 안쓴다는 점이 특이했습니다.

밀라노에도 이탈리아의 대표 간식 젤라테리아가 곳곳에 있습니다.

다양한 젤라또가 많았습니다.

제가 먹은 커피맛 젤라또입니다. 단맛이 강한 한국의 아이스크림과는 다르게 주재료의 맛이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이탈리아를 여행하면서 많은 젤라또를 먹어봤는데 대부분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탈리아를 여행할땐 젤라또를 꼭 먹어보세요~

2013/05/05 - [해외여행/이탈리아] - 2013 이탈리아 밀라노 (인터라켄-밀라노 이동)

2013/05/05 - [해외여행/이탈리아] - 2013 이탈리아 밀라노 (산타 마리아 델레 그라치에 교회 / 최후의 만찬 / 스포르제스코성)

2013/05/11 - [해외여행/이탈리아] - 2013 이탈리아 밀라노(두오모)

2013/05/12 - [해외여행/이탈리아] - 2013 이탈리아 밀라노 (비토리오 에마누엘레 2세 갤러리 / 스칼라극장)

2013/05/14 - [해외여행/이탈리아] - 2013 이탈리아 밀라노 (루이니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