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스페인

2014 스페인 바르셀로나 플라멩코 공연장 TARANTOS

by rh22ys 2015. 2. 24.

11/26(수)

가우디 투어

카사 바트요->카사 밀라->카사 비센스->구엘공원->산 파우 병원->성가족성당->카탈루냐 미술관->스페인 광장

20:30 카탈루냐 음악당 공연관람(카르멘)

11/27(목)

바르셀로나

람블라스거리(보케리아 시장)->레이알광장->구엘저택->콜럼버스탑->포트 벨->바르셀로나타->산타 마리아 델 마르 성당->산 하우메 광장->대성당->왕의 광장->4Cats->몬주익

21:30 tarantos 플라멩고 공연 관람

11/28(금)

백화점 쇼핑

12:30 공항출발

15:10 서울출발

17:05 파리 도착

21:00 파리 출발

11/29(토)

인천

15:55 인천 도착

람블라스 거리 한쪽에 있는 레이알 광장에는 맛집도 있지만 저렴한 가격에 플라멩코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공연장도 있습니다. 플라멩코는 알달루시아 지방의 집시들이 춘 춤에서 시작된 공연으로 소수민족으로 많은 핍박을 받았던 집시의 애환이 격정적인 동작으로 표현된 춤입니다. 오페라 카르멘이나 기타 수많은 공연에서 플라멩코를 볼 수 있습니다. 원래 플라멩코는 집시들이 숨어 있던 동굴에서 하는 것이 정석이라고 하네요.

설명 길게하는것보다 동영상이 좋을것 같아서 동영상 첨부합니다.

레이알 광장 한쪽에 저렴하게 플라멩코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공연장이 있습니다. TARANTOS라는 곳으로 현장 구입시 10유로, 인터넷 예약시 단돈 8유로면 감상이 가능합니다. 관광객을 위해 저렴하게 기획했다고 합니다. 인터넷 예약은 아래 링크를 들어가보세요.

플라멩코는 흔히들 열정적인 춤이라고 하는데요. 동작이 격렬하고 의상도 과감합니다.

공연장 내부의 모습입니다. 공연장보다는 클럽에 가깝습니다. 한쪽에 있는 바에서는 간단한 주류를 구입해서 자리에서 마실 수 있습니다.

저 작은 무대에서 공연을 합니다. 저렴한 공연이라 공연시간은 30분입니다. 하지만 플라멩코의 매력을 느끼기에는 부족하지 않은 시간입니다.

공연종료 후 레이알 광장에서 모여있는 바르셀로나의 젊은이들을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