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스위스

2013 스위스 인터라켄(Backpackers Villa Sonnenhof : 백패커스 빌라 조넨호프)

by rh22ys 2013. 5. 4.




3/7 (목)


프랑스

파리








인터라켄

08:00





16:23

19:26

19:59

22:30

21:57

체크아웃

오르세미술관(Solferino,12,8유로)-(도보15분)-> 퐁데자르-(도보5분)-> 퐁네프-(도보5분)->콩시에르주리, 최고재판소, 생샤펠교회(8유로)-(도보5분)->노트르담 대성당(st-Michel, 8유로)-(도보15분)->소르본대학, 팡테옹(St.Germain des Pres,4)

파리출발(리옹역(Gare de Lyon,6))

바젤도착

바젤출발

인터라켄 동역 도착

체크인(인터라켄, Backpackers Villa Sonnenhof, 동역에서 20분거리, 회에마테 앞)

3/8 (금)


스위스

인터라켄








밀라노

06:30

07:00




18:30

18:52

19:05

21:35

22:00

체크아웃

융프라우등반(동역, 134SFr)

인터라켄동역->라우터브루넨->클라이네샤이넥->융프라우요흐(정상감상)->클라이네샤이넥->그린델발트->인터라켄동역(약 6시간30분 소요)

저녁식사(동역근처 레스토랑) 및 쇼핑, 인터라켄 산책

인터라켄 동역 출발

스피츠 도착

스피츠 출발

밀라노도착(Miliano Centale)

체크인(밀라노)




인터라켄의 숙소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시다시피 스위스의 물가는 정말 비쌉니다. 우리나라 물가의 2배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여행자들은 숙박비를 아끼기 위해서 유스호스텔을 이용하는데요. 저는 한국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진 백패커스빌라를 추천합니다. 



숙소 위치는 인터라켄 동역과 서역 중간입니다. 어느 역에서 내려도 도보 15분 정도 거리라고 보시면 됩니다. 백패커스 빌라는 4층짜리 자그마한 숙소입니다. 



호스텔 입구입니다. 



호스텔 내부 계단의 모습입니다. 엘리베이터가 없다는게 좀 아쉽지만 낮은 건물이라 크게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도미토리 방의 모습입니다. 침대 6개가 있고 사물함도 있습니다. 방마다 세면대와 화장실이 따로 있습니다. 샤워실만 층마다 공용으로 사용하는 구조입니다. 침대 머리맡마다 스탠드와 콘센트가 있는 점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체크인을 하면 침대시트와 수건을 제공합니다. 셀프서비스방식이라서 침대시트는 스스로 끼워서 써야 하고 체크아웃시 반납하는게 다른 호스텔과 다릅니다. 



부엌내부 식당의 모습입니다. 



지하에 있는 주방입니다. 여러 주방용구가 있어서 간단한 음식을 해먹을 수 있습니다. 


 위 사진 이외에도 편의시설은 많습니다. 주방 옆에는 코인을 넣고 쓸 수 있는 세탁기가 있고 탁구장과 미니골프연습장도 있습니다. 로비에는 코인을 넣고 사용하는 커피머신도 있습니다. 체크인을 하면 1박마다 코인 2개를 주는데 이 코인으로 세탁도 되고 커피도 먹을 수 있습니다. 시내버스를 탈 수 있는 쿠폰도 지급합니다. 비수기 가격으로 도미토리 1박 37CHF에 머물었습니다.  성수기 가격은 이보다 2CHF가 비쌉니다. 한국인에게 많이 알려진 숙소라서 그런지 한국인들이 정말 많습니다. 갠적으로 2주간의 유럽여행동안 머문 숙소중에 가장 좋았습니다. 인터라켄 배낭여행할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와 예약은 아래 백패커스 빌라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www.villa.c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