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스위스

2013 스위스 인터라켄(인터라켄 시내)

by rh22ys 2013. 5. 4.

3/7 (목)

22:30

21:57

체크아웃

오르세미술관(Solferino,12,8유로)-(도보15분)-> 퐁데자르-(도보5분)-> 퐁네프-(도보5분)->콩시에르주리, 최고재판소, 생샤펠교회(8유로)-(도보5분)->노트르담 대성당(st-Michel, 8유로)-(도보15분)->소르본대학, 팡테옹(St.Germain des Pres,4)

파리출발(리옹역(Gare de Lyon,6))

바젤도착

바젤출발

인터라켄 동역 도착

체크인(인터라켄, Backpackers Villa Sonnenhof, 동역에서 20분거리, 회에마테 앞)

3/8 (금)

21:35

22:00

체크아웃

융프라우등반(동역, 134SFr)

인터라켄동역->라우터브루넨->클라이네샤이넥->융프라우요흐(정상감상)->클라이네샤이넥->그린델발트->인터라켄동역(약 6시간30분 소요)

저녁식사(동역근처 레스토랑) 및 쇼핑, 인터라켄 산책

인터라켄 동역 출발

스피츠 도착

스피츠 출발

밀라노도착(Miliano Centale)

체크인(밀라노)

융프라우요흐를 다녀온 후 기차탑승까지 2시간 반 정도가 남아서 인터라켄 시내를 둘러봤습니다. 첫날 도착했을때는 몰랐는데 정말 작은 시골마을이었습니다.

서역과 동역사이의 넓은 잔디공원 회에마테(Hohematte)입니다. 이 사진은 아침일찍 찍은 모습입니다.

오후 4시경에 찍은 회에마테의 모습입니다.

회에마테 주변으로 교회같은 중심건물을 볼 수 있었습니다.

회에마테 북쪽에는 동서방향으로 큰 도로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을 따라 수많은 호텔들이 늘어서 있습니다.

인터라켄은 '두 호수사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마을 양옆으로 브리엔츠 호수와 툰 호수가 있습니다. 이 두 호수사이에는 작은 하천이 위의 사진처럼 흐릅니다. 물색깔이 파란게 주변 경치와 어우러져서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인터라켄은 작은 마을이라 둘러보는데 1~2시간이면 충분합니다. 융프라우요흐를 둘러본 후 간단히 둘러보는 일정을 잡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