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미국

2018 미국 하와이 오하우(동물원 : Hololulu Zoo)

by rh22ys 2018. 5. 1.

날짜

장소

내용

1/1(월)

인천

마우이

18:00 집 출발(공항버스로 이동)

19:00 공항도착

17:00 하얏트 호텔 체크인/리조트 둘러보기

1/2(화)

오전휴식

13:30~16:30 Whale Watching(라하이나)

1/3(수)

새우트럭

1/8(월)

오하우

알라모아나 쇼핑센터(훌라쇼)

하나우마베이

1/9(화)

와이키키해안

해변 훌라쇼(하얏트 앞)

1/10(수)

10:00 체크아웃/주변산책

11:00 공항이동(셔틀버스)

13:10 호놀룰루 출발

1/11(목)

인천

20:00 인천 도착

여행4일차 마우이에서 오하우로 건너왔고 다음날 바로 동물원으로 갔습니다.

와이키키 해변 동쪽끝에 카피올리니 여왕 공원이 있습니다. 이 공원 내부에 동물원과 아쿠아리움이 있습니다.

서울대공원만큼 큰 공원은 아닙니다. 그래도 볼만한 동물은 많습니다.

전세계 공원과의 거리를 표시한 간판인데요. 잘보면 서울대공원도 있습니다.

마우이에서 만이 봤던 반얀트리(보리수)가 여기에도 많았습니다. 하와이의 자연 환경이 반얀트리가 자라기에 아주 좋은가봅니다.

반얀트리는 가지에서 뿌리가 내려오는 독특한 나무입니다. 빠르게 자라면 숲 하나를 채울 수 있을 정도라고 하네요. 부처님이 이 나무 아래에서 깨달음을 얻었다고 합니다.

독특한 동물들이 많아서 딸아이가 정말 좋아했습니다.

침팬지들이 곡예(?) 또는 놀이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 점이 독특했습니다.

오랑우탄 먹이 주는 시간에 방문해서 근거리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기린같은 인기 동물은 다 있습니다.

동물원을 둘러 보다 산 위를 보면 칼로 쪼개어 놓은 듯한 산을 볼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어린이들이 놀 수 있게 놀이터가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아이들이 동물원을 좋아하는건 만국 공통인가봅니다. 딸아이도 여기서 열심히 놀았습니다.

대단히 볼게 많은 곳은 아니지만 한국의 동물원에서 보기 힘든 몇가지 동물이 있고 나무가 울창한점이 좋았습니다. 어린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여행으로 괜찮은 코스인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