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스페인

2014 스페인 바르셀로나 : 바로셀로네타(La Barceloneta)

by rh22ys 2015. 2. 11.

11/26(수)

가우디 투어

카사 바트요->카사 밀라->카사 비센스->구엘공원->산 파우 병원->성가족성당->카탈루냐 미술관->스페인 광장

20:30 카탈루냐 음악당 공연관람(카르멘)

11/27(목)

바르셀로나

람블라스거리(보케리아 시장)->레이알광장->구엘저택->콜럼버스탑->포트 벨->바르셀로나타->산타 마리아 델 마르 성당->산 하우메 광장->대성당->왕의 광장->4Cats->몬주익

21:30 tarantos 플라멩고 공연 관람

11/28(금)

백화점 쇼핑

12:30 공항출발

15:10 서울출발

17:05 파리 도착

21:00 파리 출발

11/29(토)

인천

15:55 인천 도착

포트벨을 돌아가면 숨겨진(?) 해변이 나옵니다.

이곳을 돌아 저 주택사이로 들어가면 됩니다.

이곳에는 다양한 레스토랑이 많습니다.

유럽의 다른 도시처럼 바르셀로나도 낡은 건물이 많습니다. 하지만 잘 관리되서 그런지 나름 고풍스런 맛이 있었습니다.

이곳에도 카탈루냐 깃발이 많이 걸려있었습니다. 분리독립에 대한 열망이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이 수도는 식수용인지 단순 수돗가인지 모르겠습니다.

주택가를 지나가면 해운대같은 곳이 나타납니다. 건물과 도로에 붙어있다는 점이나 크기가 정말 해운대와 비슷합니다.

스페인은 남부 유럽입니다. 그래서 여름에는 정말 뜨겁다고 합니다. 여름에 이곳에 오면 물놀이를 하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바르셀로나라는 도시는 종합선물세트와 같은 도시인거 같습니다. 도시안에 유명 성당, 랜드마크 건물, 항구 심지어 해수욕장까지 도시안에서 모든 체험활동이 가능합니다ㅋ

겨울에 산책하기에도 좋은곳입니다. 포트벨을 둘러보고 난 후 한번 들러보세요.